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콜리플라워 보관법

○ 엽출현상 : 화뢰사이에 작은 녹색의 잎이 발생하는 현상으로 저온에 꽃눈이 분화 후 고온에 접하여 잎이 생장한다.

이 뿐 아니라 아이소싸이오사이아네이트라라는 성분도 포함 하고 있습니다.이 성분은 항암에 효과가 있습니다.이 성분은 피토케미컬이라도 불리기도 합니다.

"으응, 콜리플라워 저장하려고 인터넷 찾았더니 콜리플라워 김치하는 법이 나오더라고."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콜리플라워는 양배추와 마찬가지로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는 풍부하게 들어 있어 적은 양을 섭취하더라도 포만감을 준다고 한다.

이게 밥이야 채소야? 눈이 똥그래지는 맛이야!!! 이제 교포언니도 밥심 쓸 수 있겠어 ㅋㅋ

또한 콜리플라워에는 유용한 황 함유 성분인 글루코시놀레이트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보호 화합물은 암세포의 증식을 예방한다고 합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website 제한됩니다.

감싸고 있는 초록 잎들을 똑똑 끊어내주신 뒤, 뒤집어서 칼집을 내어 줄기를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원산지는 유럽 지중해 연안으로 꽃양배추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생산지가 많지 않고 주로 제주 지역에서 재배합니다. 해외에서는 콜리플라워가 식재료로 많이 쓰이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요리에 많이 사용되지 않고 있습니다.

콜리플라워에는 자외선 노출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키는 설포라판이 있다고 합니다. 설포라판은 피부암, 염증 및 세포 손상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노화를 촉진시키는 활성산소를 중화시키고 항암 작용이 특출한 셀레늄이 풍부합니다.

이상으로 콜리플라워 효능과 먹는 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꾹 눌러주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